며칠 전 지하철 노원역 안에서 본 와이드칼라입니다. 보는 각도에 따라 다른 그림이 보이는 원리를 이용해 만든 원자력병원 광고. ‘암을 보는 시각이 달라지면 삶이 보입니다’ 라는 카피까지, 매체의 특성에 컨셉을 절묘하게 잘 엮은 아이디어죠?
'광고인으로 살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CANNON의 인싸이트 (0) | 2013.07.17 |
---|---|
"실력 있는 카피라이터가 놀고 있습니다" 1,2 편 (2) | 2013.07.14 |
Honda의 "Hands" 편 - 미니멀하게 가볍게 할 말 다 하는 기업PR (0) | 2013.07.07 |
아이폰 광고의 통찰력 (2) | 2013.06.17 |
후배가 만든 좋은 광고 - 자살방지 캠페인 (0) | 2013.06.14 |